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목자 김규남 목녀
We change the business world.
우리는 비즈니스를 통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은 경영자들로부터 나온다고 믿습니다. 가인지캠퍼스는 비즈니스 세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의 비전
우리가 입고, 먹고, 자고, 쉬는 모든 것들이 결국은 비즈니스를 통해 전달되고, 고아원의 아이들에게 한 끼의 식사를 제공하는 것도 결국은 누군가가 빵을 만들고 유통시키며 배달해준 덕분입니다. 결국 인류는 비즈니스를 통해 삶을 영위합니다. 비즈니스 영역을 포기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을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1,000명의 경영자를 세우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경영자들을 돕고 있습니다.
20여년간 천여 명의 경영자들을 만나 교육과 컨설팅을 해왔습니다. 그 가운데에 수천 배 성장한 기업도 있지만 반대로 폐업한 사례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은 경영자들에게 있다고 믿습니다. 각 산업에서 탁월하고 정직한 방법으로 해당 비즈니스에서 고객과 기업의 신뢰를 증가시키고 경쟁기업 간의 정의를 확산하며 사명으로 경영한다면 해당 산업은 점점 더 성장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미 그런 기업과 경영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신만 잘 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성장하는 산업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비즈니스가 선하고 아름답게 변하는 것은 우리의 삶에 매우 중요합니다. 경쟁, 대기업 지향적이 아닌 카테고리 챔피언의 방법으로 함께 하는 것입니다.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 무언가 의미있는 일을 하면서 다른 사람들을 도울 때 가장 행복을 느낍니다.
경영이 바로 그렇습니다. 각 산업별로 사랑받고 서로 협력하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