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의지
김병수
3
970
2010.04.29 09:07
굿-모닝! 에브리 원~
ㅎㅎ
저는 지금 기분 좋은 밤입니다.
신간 책 소개글에 인상적인 내용이 있어서 함께 공유하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고객은 사는 것은 좋아하지만, 남이 자신에게 파는 건 싫어한다.고객이 구매하는 것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니라 행복
과 문제에 대한 해결책, 단 두가지다."-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중에서..
정말 공감되며 중요한 개념이라는 생각입니다.
우리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자유의지의 중요성을 강조한 내용입니다.
여기에서 고객을 단순히 세일즈 대상이 아닌 나와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는 모든 사람으로 확대하면 지금보다 더 좋
은 인간관계와 행복한 삶을 살게되리란 생각이 듭니다.
-병수생각-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