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나눔터 > 교회소식/주보
교회소식/주보

2024. 3. 31. 주보와 교회소식

1. 매월 첫 토요일 다니엘새벽예배, 첫째 주일 성찬식, 둘째 토요일 예수님영접모임, 셋째 주일 세례/유아세례

* 세례: 김 민 자매(3/끌루아이 목장)

* 오늘 3부 세례를 받는 김 민 자매를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주 토요일은 4월 다니엘새벽예배가 있습니다. 예배시간이 기존

오전6오전7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설교는 김현우 전도사(유년부)입니다.

* 4월 첫째 주일, 성찬식이 있습니다.

* 필요할 경우 특별 예수영접모임도 가능합니다.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소천

* 지난 323() 정경애 자매의 모친, 문상찬 형제의 빙모(고복순)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시고, 장례일정을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함께 해주신 다운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유족들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부활주일

* 우리 죄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하는 감사와 기쁨의 예배되길 소망합니다.

*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기간 동안 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천국의 기쁨을 나누고 천국을 전하는 삶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4. 오순절을 기다리는 5015기도회

* 일시: 331(부활주일) ~ 519(성령강림주일)

* 참여: 50일 동안 매일 5, 단톡방을 통해 천국을 바라보며 오순절을 기다리는마음을 담은 성경구절과 짧은묵상을 읽으며 함께 기도해 주세요.

 

5. 784차 평신도 세미나(D-19)

* 일시: 419() ~ 421(주일)

* 평신도 세미나를 함께 준비합시다.

1) 21일 릴레이 금식기도: 329() ~ 418()

- 세미나를 위해 함께 금식기도에 동참해 주세요. 기도표를 작성해 주세요.

2) 자원봉사자 모집: 민박, 주차, 안내, 접수, 등록, 청소, 식사, 간식, 설거지 등

- 자원봉사신청표를 작성해 주세요.

3) 세미나맞이 대청소: 414(주일) 2부예배 후

* 평세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에도 모두 함게 즐거운 잔치의 시간을 만들어 봅시다.


6. 주차안내

* 1부예배: 오전에는 비교적 한산한 인근 공영주차장을 적극 활용해 주세요.

* 2부예배: 새롭게 계약한 빅밴드앤코 회사 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15대 가능)

오전10:30~오후3:30까지 주차가 가능하며, 오후2시까지는 출차가 어렵습니다.

* 주차가 꼭 필요한 분들을 위하여 조금 일찍 출발해 주시고, 서로 양보하는 것이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