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나눔터 > 교회소식/주보
교회소식/주보

2023. 12. 31. 주보와 교회소식

1. 매월 첫 토요일 다니엘새벽예배, 첫째 주일 성찬식, 둘째 토요일 예수님영접모임, 셋째 주일 세례/유아세례

* 세례: 임경규 형제(3/페낭둥둥)

* 오늘 3부 세례를 받는 임경규 형제를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주 토요일은 다니엘새벽예배가 있습니다. 설교는 이한근 전도사(조이부)입니다.

* 1월 첫째 주일, 성찬식이 있습니다.

* 필요할 경우 특별 예수영접모임도 가능합니다.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송구영신예배 오늘

* 일시: 1231(주일), 저녁 7

* 내용: 다보라 시즌3, 한해를 돌아보며 감사쪽지, 미안쪽지 작성, 작성하신 분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 온 가족이 함께 모여 한 해를 정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3. 2024 다운교회 타임캡슐 - 오늘

* 온 가족이 함께 2023년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제목과 새해기도제목을 작성해서 송구영신예배 때 제출해 주세요. 2024년 추수감사절에 돌려드립니다.

* 타임캡슐용지는 본당 및 1층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4. 다니엘금식기도 - 내일부터

* 일시: 202411() ~ 21(주일) [21일간]

* 내용: 1)다니엘식단과 미디어금식을 철저히 한다.(레벨은 본인이 정함)

2)매일 10장씩 읽고, 이사야서를 완결한다.(내가 찾은 보화의 말씀 적기)

3)매일 말씀노트를 작성, 다섯감사 단톡방 나누기(목장/초원)

4)가족과 함께 3천보 걷기

5)감사나눔으로 불평제로 밴드, 성공할 때까지 착용하기

* 말씀노트와 불평제로 밴드는 1인당 1개씩입니다. 못 받으신 분은 목자목녀를 통해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하신 분은 이후에 사무실로 문의해 주세요.

 

5. 기부금 연말정산

* 국세청 연말정산 신고하실 분들은 1월 첫째주까지 마무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